고객과 소통하는 콘텐츠 마케팅! 트렌디한 콘텐츠마케터의 전략
#트렌드 #숏폼 #고객경험지도 #SEO #CRM # 카피라이팅 #니즈 분석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가치 있는 콘텐츠를 전달하여 브랜드와 제품/서비스의 신뢰와 충성도를 구축하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
급변하는 환경 속에 다양해진 마케팅 채널과 고객의 니즈, 시시각각 변화는 트렌드와 쏟아져 나오는 콘텐츠 속에서 뒤처지지 않고 앞서 나가기 위한 콘텐츠마케터의 전략!
자사 비즈니스와 고객 이해를 바탕으로 콘텐츠 마케팅의 방향성을 수립하고, 해당 목표 달성을 위해 최적의 콘텐츠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진행해 보세요!
학습방법 | 온라인 |
---|---|
학습기간 | 신청일로부터 30일간 |
난이도 | 초급 |
수료기준 | 60%이상수료 |
유의사항 |
|
수강평은 회원만 작성 가능해요.
로그인 하기
수강 신청이 완료 되었어요!
학습을 시작한 첫 날을 학습 시작일로 인정하며,
학습 기간 내에
수료기준을 달성해야 과정을 수료할 수 있어요.
지금 바로 학습을 시작할까요?
학습장 내에서 90분 동안 움직임이 없는 경우,
진도율
반영이 되지 않고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동영상을 끝까지 보셔야 진도율 반영이 되고
재생 중에 일시정지,
나가기 버튼 클릭
시
해당 부분까지 동영상 재생위치가 저장됩니다.
이 점을 꼭 숙지하시어 학습진행 부탁드립니다.
지식(GSEEK) 앱에서 강좌 수강신청을 완료하면
학습목차에 강좌
내려 받기 버튼이 생겨요
학습창에서도 강좌를 내려 받을 수 있어요
강좌를 저장하고 학습을 시작해 보세요!
내려 받은 동영상 강좌는
내 공간 > 온라인 학습 > 저장한 강좌에서
학습할 수 있어요!